메시지 (백경천목사님)

동방현주


요한복음 6장에는 안드레와 한 어린아이 이야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이 이야기에 오병이어라는 이름을 붙이지만

저는 한 어린이와 그의 친구 안드레라고 이름 지어 부르기를 좋아합니다.

주님은 많은 사람들이 배고픔을 느끼면서도 말씀을 듣기 위해 그 들판에서 늦게까지 머무르고 있는 것을 보며 안타깝게 여기셨습니다.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죠. 어디에서 먹을 것을 구해서 이 사람들을 먹일 수 있을까

빌립은 200데나리온이 있어도 부족하겠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안되겠다는 것입니다.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빌립은 가난한 현실을 보며 낙담했습니다.

안드레가 한 아이의 손을 잡고 주님께 다가오며 말합니다.

여기 한 아이가 있는데 이 아이는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습니다.

그 아이는 아주 가난한 집 아이임이 분명하고 그리고 그것은 한 어린아이의 도시락에 불과한 것이었습니다.

안드레도 이 많은 사람들의 배고픔을 생각할 때 그것이 아무 보탬도 되지 못한다는 것은 알지만 이 아이의 손을 잡고 주님께 온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안드레를 참 좋아합니다. 어리석어보이고 무모하게 보이는 안드레의 믿음과 소망이 여기에 있습니다. 안드레는 주님을 보았습니다.

주님이 어떻게 하실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주님이 이 어린아이의 것을 가지고 어떻게 하실 수 있을 것을 믿고 소망하였습니다.

믿음은 자신의 연약함을 보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 소망을 두는 구체적인 삶의 결단입니다.

그 아이의 손에 있던 것이 주님의 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헌신입니다. 나 자신과 내 소유를 주님의 손에 올려 드리는 것입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것을 함께 소원하며 나 자신과 내 소유를 그분께 온전히 바치는 것입니다. 주님은 그 아이의 보리떡과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하나님께 감사하였습니니다. 주님의 손에 들려졌던 그 음식이 사람들에게 나누어 질 때 놀라운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하늘의 양식이 된 것입니다.

우리 자신과 우리의 소유가 하나님의 것이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나의 손과, 발과, 목소리와 재능과 지혜와 재물과 꿈이 주님의 손에 들려지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의 손에 들려질 때에 나는 비로소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모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너를 너되게 하는 자이라”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메시지 치유  
마이네임 메시지  
마이네임 메시지 (Message)  
듀스 message(메시지)  
마이네임 메시지 (Message)  
마이네임 (MYNAME) 메시지 (Message)  
마이네임(My Name) 메시지 (Message)  
마이네임(MYNAME) 메시지 (Message)  
동방현주 당신을 위한 사랑이죠  
동방현주 나의기도제목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