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44살 회사원 - Ds Wedding (Feat. Ds Connexion, 이른)

팻두


yeah, 이 노래는 두 분을 향한 겁니다.

어제 밤새 한 번 써봤는데 어떻게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신부 너무 예쁘죠? 너무 부럽습니다. 오늘 신랑 신부를 축복하는 만큼 큰 박수 부탁드릴게요.

신랑이 출근할 땐 Kiss Kiss Kiss

신부가 안아주면 Kiss Kiss Kiss

This is extreme love peace is thie

신부는 아름다워 to become one

둘이서 먼 밀애에 빛날 거야, 마치 루비처럼 둘은 가족 둘은 하나 둘은 기적 둘은 사랑. 사람은 사랑의 사랑을 먹고 살아 사랑한 사람의 사랑만 있으면 난 살아 새싹은 자라 지금 당신들에게 턱시도와 드레스 슈퍼맨의 슈트보다 강해서 험난한 인생의 브레스 전부 막을 수 있어 쳐 낼 수 있어. 아픈 시련도 전부 다 이겨낼수 있어. (난 너를 사랑하고 있어.) 세상의 모든 남자들로부터 너를 지켜주겠어.

(vocal : 달콤한 wedding cake, 화려한 샹들리에 그보다 더욱 멋진 그녀 그대 모습 따뜻한 축복 속에 시원한 와인 한 잔 아름다운 그녀 미소 꽃보다 아름다워.)

서로가 서로의 눈을 바라봐요. 너무나 사랑스런 그대들 부러워요. 지금 이 순간을 영원히 like a diamond, 변치 않기로 약속하죠. 여기서 지금 여기까지 오기까지 쉽지 만은 않았겠죠. 너무 많았겠죠. 힘들었던 날들 하지만 모두가 이 축복의 음악이 사라져 버리게 웃어봐요.

분명히 가끔 마음이 아플 때도 있어, 그럴수록 서로를 더 꼭 안아줘야 해. 손을 잡아줘야 해. 사랑이란 마법의 약은 효과가 영원해서 상처들을 다 치유해. 그댄 내게 아주 달콤한 꿀. 난 평생 당신만을 원하는 곰돌이 Pooh. (난 너를 사랑하고 있어.) 나만을 사랑해 준다면 영원히 너만을 지켜주겠어.

(vocal : 달콤한 wedding cake, 화려한 샹들리에 그보다 더욱 멋진 그녀 그대 모습 따뜻한 축복 속에 시원한 와인 한 잔 아름다운 그녀 미소 꽃보다 아름다워. 난 이 시간을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나 울지 않을래. 외롭지 않을래. 이 날을 기억해.)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둘만의 사랑의 파티를 시작합니다. 시간이 흘러도 절대로 변치 않는 사랑을 내가 보여줄테니. 어서 내게 와서 키스 해봐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둘만의 사랑의 파티를 시작합니다.  거친 비바람이 몰아쳐도 쓰러지지 않길 정말로 힘들 때는 둘이 뽀뽀하길.

에,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살다보면 이런 저런 일이 있는데 다 견딜 수 있는 건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인 거 같아요. 밤에는 달빛처럼 낮에는 태양처럼 평생 서로를 밝혀주는 이쁜 사랑 하길 바랍니다. 인체교환식 잘 하시길 바라고요. DS 커넥션이 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팻두(Fatdoo) (3화) 44살 회사원 - DS Wedding (Feat. DS Connexion, 이른)  
DS Connexion 에프릭타파토라표차  
DS connexion 좋아합니다  
DS Connexion 연애는 DSC  
DS Connexion 달 (Feat. 용마리)  
DS Connexion 그녀가 떠났어  
DS Connexion Lately (Feat. 용마리)  
팻두(Fatdoo) 음악인생 (音樂人生) (Feat. Maslo, 김낙싸움닭, Heenain)  
DS 커넥션 좋아합니다  
DS Crew 실로암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