出逢った頃の君でぃて

S.E.N.S.

혼성 연주 듀오 S.E.N.S.(센스)는 일본 음악계의 폭넓은 저변을 확인할 수 있는 그룹이다. 지난 1988년 데뷔한 이들은 우리에게는 생소한 이름이지만 TV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사운드트랙, 광고 음악 등의 분야에서 발군의 활약 을 보이며 베스트 앨범과 솔로 앨범을 포함해 무려 31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1997년 발표한 TV 드라마 삽입곡 베스트 모음집인
[Heaven's Song]을 99년 봄 우리나라에 선보이기도 했다.
작곡과 신서사이저 그리고 컴퓨터 프로그 래밍과 믹싱 등 센스의 사운드의 핵을 이루고 있는 남성 멤버 후카우라 아키히코(1959.5.13) 와 역시 작곡과 피아노 연주, 컴퓨터 프로그래밍  그리고 소프라노 보컬까지 담당하고 있는 여성 멤버 카츠키 유카리(1956.4.1)로 이 어진 이들은 1988년 NHK TV의 다큐 터리 [Silk Road Of The Sea]의 사운드 트랙 [The God Of The Sea]를 내놓으면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이들은 이후 프로그램의 사운드트랙  [Malasa Tea Walz], [Kyara]를 연이어 내놓으며 그 들의 존재를 확실하게 각인시켰고 이들 3부작의 베스트 트랙 모음집인 [Sailling]을 발표했다.).
또한 이듬해에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悲情城市(A City Of Sadness)]의 사운드 트랙과 광고 음악 앨범 등 을 꾸준히 발표해 왔고 1996년에는 [Palace -
Memories], [Palace Sketch], [Palace Seeds]등 중국의 북경과 대만 타이페이의 궁전박물관을 통해 웅대 한 중국의 역사를 보여주었던 NHK의 특집 프로그램 [Kokyu]의  사운드트랙 연작 앨범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은 2000년에 들어서도 스물 여덟 번째 앨 범인 [Future]를 발표하는가 하면 사운드트랙으로는 1989년 [비정성시]에 이어 두 번째인 영화 [Lichgensan]의 수록 싱글 [Moonlight Dream]을 일본 에서 활동중인 강수지의 보컬을 담아 내놓기도 했다.
1988년 데뷔
현재 앨범 37장 / 싱글 16장을 발매했답니다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Every little thing 出逢った頃のよう?  
20th Century 雨の夜と月曜日には  
Cherryblossom Love Force  
Tamura Yukari If  
Dragon Ash 夢で逢えたら  
zard サヨナラは 今もこの 胸に 居ます.  
유즈(ゆず) しんしん  
ORANGE RANGE (오렌지 렌지) 花 (Hana)  
Janne da Arc feel the wind  
Gackt 君に逢いたくて(그대를 만나고싶어서)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