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은 TV 연예

김진표


[Verse 1]
목요일밤이지. 너흴 유혹하는 tv속에는 연예인을 좆같이 아는프로있지. 그건 마치 연예인의 가치 존재하지도 않는 것 같지. 너도 봤지? 대단한것처럼 뿔리지만, 싼티 팍팍나는 얘기거리. 그게 걔네들의 돈벌이. 정말상상력도 풍부. 뻔히 보이는 거짓들 환상적인 편집으로 승부. 거기에다 좆두, 지잘난척 양반인척 해대지만, 연예인들 피 빨아먹는 거머리 머리머리 거머리 생각만해도 진저리 말하자면 욕설이 계속되는 좆또 짱나는 냄새나는 니 똥꼬!

[Hook] * 4
먹히고 뺏기고 밀리고 뜯기고 씹히고 [미치고] 피빨아먹히고 끝나고
(우리들모두그렇게다)

[Verse 2]
시나브로, 최악의 프로. 인정받는 저질프로. 인간심리 역이용해 감춰야 할 것 까지드러내. 니네 뭔데! 뭐 그리 대단한데. ‘좆같은 방송관계’연예인은 어쩔수도 없이, 공인이기땜에 no privacy? 좆까! 씨발 갈대로가 니네다, 모두와, 나랑한판 제대로 맞장 떠서 빵 한방 멋지게 날려 봐 왜 그렇게 미친듯이 연예인을 까. 재수없어 정말 재수]없어! 할말 다 하고사는 jp 그 프로 좆까. 좆까.

[Hook] * 4

[Verse 3]
배운건 있다고 아리까리 좆같은 니주가리, 쌈싸먹고마리. 누가더없을까 '겁대가리'이것역시 아리까리. 양끝까리한 가시나들, 니게줄을선들 그래봤자 썩어가는 너의 좆만한 좆대가리. 계란말이 위로 너의 자위행위’ 크하하 딸딸이! 너 열받지 씨발 니가 연예인들 좆같이 다룬거에 비하면 이게 그런꺼 리 안에 속하기라도 하는거니?미치겠지? 돌아버리겠지? 뿌린대로 거둔다는 옛말이 틀린 것이 하나 없지? 에이 씨발 연예인들 좆으로 아는 개새끼들 좆까 이 개새끼야 한밤 씹새끼들

[Hook] * 4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김진표 17.좆같은 tv 연예  
시간을 찾아서 김진표  
TV 그대를 만나고 달라 졌어요..  
TV 뭔가 특별한 내 애인 (Feat. 파니니)  
TV 그대를 만나고 달라졌어요 (Feat. 제이데이)  
TV 그대를 만나고 달라졌어요  
TV 뭔가 특별한 내 애인 (Feat. 파니니)  
TV 내겐 오직 한 사람 (Feat. 아메리카노)  
TV 뭔가 특별한 내 애인  
TV 뭔가 특별한 내 애인 (Feat. 파니니)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