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WAN LAKE WALTZ

Various Artists


Peter Ilyich Tchaikovsky, 차이코프스키 (1840-1893)

The Swan Lake  :  백조의 호수
London Festival Orchestra,
Conductor: Alberto Lizzio

차이코프스키는 여러 분야에서 수많은 작품을 남겼는데, 발레음악으로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 “호두까기 인형” 등 3편을 작곡했으며, “백조의 호수”는 그 첫번째의 것으로 37세 때 모스코바에서 초연되었고, 오늘날 가장 많이 상연되는 발레음악이 되었다.
발레라는 것은 무용으로 극의 형식을 띠고 있으며, 일정한 스토리는 있지만 노래나 세리프 같은 것은 없어 춤과 음악만으로 표현이 된다.
이 작품은 선율의 아름다움, 관객의 마음속에 우아하게 접근하는 달콤하고 감상에 찬 정서, 등장인물의 인간적 묘사등이 시적인 동시에 연극적이어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Waltz / 왈츠
왕자의 청으로 마을 아가씨들이 춤을 춘다. 현악기의 피지카토로 반주된 전주에 이어 왈츠의 리듬을 타고 현악기가 소박하고도 아름다운 선율을 노래하는데, 중간부는 F장조로 우아하게 연주된다. 스케일이 큰 3부 형식으로 매우 유명한 왈츠이다.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클럽1004] Club Dance 가요 리믹스 Vol.3 Non-Stop Various Artists  
Various Artists Various Artists - Belle  
Blackalicious Swan Lake  
Madness Swan Lake  
Sergei Trofanov Swan Lake  
그 햇살이 나에게 OST 언니의 Theme - Various Artists  
그 햇살이 나에게 OST 한수의 Theme - Various Artists  
Common Everywhere (Feat. Various Artists)  
Joss Stone Stalemate (Feat. Various Artists)  
Various Artists THE SWAN LAKE SCENE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